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제이팍도사
제이팍도사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제이팍도사입니다 :) insta : jpak_dosa

제이팍도사 님의 다른 콘텐츠

The Wolf of Wall Street, 2017

1 227 viewed 2017-06-20

The Wolf of Wall Street, 2017 

 

 

안녕하세요, 제이팍도사입니다. 며칠 전 뉴욕 여행 다녀오면서, 뭔가 특별한 컨셉으로 촬영을 해보고싶다 생각했죠. 요즘 수트에 관심이 많아지고,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영화 'The Wolf of Wall Street' 에서 영감을 받아 뉴욕 맨하탄 월 스트리트에서 멋진 수트를 입고 촬영을 하자고 결심했어요. 여행 속 재미를 더 할 컨셉 사진을 여러분들께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editor이미지

계절감 맞는 소재와 컬러를 선택해서, 베이지 컬러의 수트를 선택했어요. 그래서 월 스트리트 중심에 서서 촬영을 했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았지만, 타이밍 잘 맞춰서 촬영하고, 또 하고! 

 

editor이미지

여름 수트는 소재, 컬러 선택이 중요합니다. 더운 여름에도 부담없이 입기 좋은 시원한 린넨 수트가 제격입니다. 수트지만 단품으로서 활용면도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는 셔츠가 아닌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무릎까지 오는 팬츠를 입고 재킷을 걸치면 됩니다. 신발은 샌들도 좋고 가벼운 스니커즈도 좋습니다.  

editor이미지

미팅 룩으로도 훌륭합니다. 미팅 분위기에 맞게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지요. 저는 기본 벨트 대신에 컬러감있는 세스팬더를 착용했어요. 신사처럼 보이지 않나요? 가끔은 이렇게 서스펜더를 활용해보세요.

 

.editor이미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뉴욕 맨하탄 월 스트리트가 보이고, 그 중간에 제가 서있는 사진! 바로 이걸 원했는데, 한 컷 건졌어요. 

 

editor이미지

신발은 과감한 것을 골랐어요. 소재며 컬러며 눈에 확 띄죠? 수트 컬러가 베이지이니깐 슈즈는 이렇게 과감한 것을 골라 신어보는 것도 좋아요. 

editor이미지

여행지에 와서 눈으로 보는 것들도 굉장히 멋진 것들이 많지만, 이렇게 컨셉을 정해서 사진 촬영을 해보는 것도 나중에 보았을 때 굉장히 색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좀 아쉬웠던 점이나 좋았던걸 보완해서 다음 여행에서 또 촬영하고 싶구요.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미국적인 요소를 넣기 위해 성조기 등장. 함께 담느라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역시 원하는 사진을 찍긴 언제나 힘들죠.

 

editor이미지

여기까지 뉴욕 맨하탄 월 스트리트에서 촬영한 'The Wolf of Wall Street , 2017' 이었습니다. 여행하면서 일출 일몰도 담고, 여러 멋진 view 도 볼 수 있었지만 하고 싶은 컨셉 정해서, 외국을 배경으로 촬영해보는 것도 여행의 재미 중 하나죠.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