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박찬우
박찬우

박찬우 님의 다른 콘텐츠

여름을 즐기는 방법 (feat.린넨)

2 953 viewed 2017-07-05

여름을 즐기는 방법 (feat.린넨)



낮과 더불어 저녁에도 열대야가 온 것 같은 느낌의 여름이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여름이라는 더운 계절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린넨이라는 아주 시원한 패브릭으로 즐기는 방법이죠. 캐주얼한 느낌부터 클래식한 느낌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린넨셔츠는 스타일링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느낌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린넨소재의 헨리넥 셔츠, 카프리 셔츠로 꾸며보는 데일리룩으로 여름철 코디를 제안해드리려고 합니다.

 

 

린넨 헨리넥 셔츠

린넨 셔츠를 떠올린다면 대부분 화이트칼라를 떠올르실텐데, 의외로 짙은 네이비 색상의 칼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처럼 범용성과 활용도가 매우 좋기 때문이에요. 화이트 반바지에도 잘 어울리며 청바지에도 안성맞춤이기도 하구요. 자켓 안에 넣어입는다면 캐주얼과 클래식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코디라고 제안해드릴 수 있겠네요.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린넨 카프리셔츠

무조건 여름이라고 해서 린넨셔츠 하나만 단품으로 입을 필요는 없어요. 더워도 멋을 부리고 싶은 멋쟁이 분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저 같은 경우에도 덥지만 여름에도 수트를 즐겨입기 때문에 린넨 소재의 다양한 셔츠들을 수트 안에 자주 입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카프리셔츠인데요. 이탈리아 나폴리 카프리해변에서 휴가철 가장 자주 입는 셔츠라고 소개해드리는 제품인데 저는 수트 안에 입어봤어요. 단품으로 입으실 때에는 밝은 화이트팬츠와 입으신다면 더욱 시원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