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름 흔적 지우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1 816 viewed 2017-08-23

여름 흔적 지우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국내로, 해외로, 강으로, 바다로, 산으로, 워터파크로. 어느덧 여름휴가 시즌도 마무리되어 가고 있는데 시원하고 즐거운 바캉스 보내셨나요? 강렬한 햇살만큼이나 강한 자외선 때문에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열심히 발라주더라도 벌겋게 달아오르고 민감해지는 것을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더욱이 즐겁고 활기참이 더해진 바캉스일수록 우리 피부의 후유증은 더욱 심해지니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뷰티템으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editor이미지

 

까맣게 그을리고 후끈후끈 열기를 뿜어내는 피부, 특히 자외선에 더 많이 노출되었을 얼굴의 돌출된 부분들은 집중 쿨링 케어를 해주면 여름철 늘어지는 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얼굴의 붓기나 트러블, 운동 후 근육 통증을 비롯해, 모기/벌레에 물린 경우에도 온도를 바로 다운시켜 즉각적인 쿨링 케어가 가능하죠. 간편하게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킨쿨러 등의 아이템이나 수건 등으로 감싼 얼음이나 아이스팩을 사용하면 된답니다.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또한 요즘은 남성 브랜드에서도 많이 출시되어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게 바로 마스크 시트인데요. 냉장고에 10분만 넣어뒀다 간편하게 부착하고 떼어내면 수분공급, 모공관리, 피부진정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남자들에게는 다소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바르는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알로에, 녹차, 어성초, 쑥 등의 성분에 따라 더 다양하고 효과적인 기능성을 발휘해 수분공급, 모공관리, 피부진정, 미백 등 탁월함을 경험할 수 있으니  귀차니즘과 맞교환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답니다.

 

editor이미지


바캉스 시즌의 강한 자외선과 땀, 폭발하는 피지에 지쳐있던 피부도 다시 생기를 되찾아가고 점점 미백의 효과를 거울 속에서 마주할 수 있으니 애프터 바캉스 케어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다시 탄력과 생기를 되찾은 피부로 돌아가야 할 이 시점,  애프터 바캉스 케어 지금 당장 시작해보세요.

 

 

 

1

관련상품

댓글 (0)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