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ARCHITAINER
ARCHITAINER

ARCHITAINER 님의 다른 콘텐츠

코트를 걸친 남자

0 689 viewed 2017-10-26

코트를 걸친 남자


editor이미지

 

어떤 코트를 걸쳐야 할까요? 매년 옷장에 있던 것을 꺼내입자니 유행에 뒤처지는 것 같고. 이번 시즌 코트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끕니다. 아래 스타일을 참조해보세요. 코트 좀 입는, 코트 제대로 걸쳐 입는 남자가 될 거예요.

 

editor이미지

 

패션 트렌드에서는 오버사이즈 핏의 스타일이 아직 그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만 체형에 따라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쉽게 시도해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스타일의 코트들이 옷장에 많다면 오버사이즈 코트도 도전해볼만 합니다. 트렌디한 코트 스타일부터 만나보시면서 천천히 고민해보세요.

 

editor이미지

 

헤링본 / 건체크 스타일의 코트 

_

올해는 레트로 무드와 함께 브라운톤의 건체크 코트들이 주로 많이 보이는 모습인데요. 건체크나 빈티지한 무드가 좀 부답스럽다면 헤링본 스타일의 코트는 어때요? 모노톤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헤링본이나 체크 코트는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에 제격입니다. 옷장에 검은색 코트들만 잔뜩 있다면 이번시즌 헤링본 코트를 주목.

 

editor이미지

 

로브코트 

_

로브코트는 올해 대세 코트들 리스트 중 하나로 시크한 멋을 내기에 좋은 코트입니다. 핸드메이드 소재로 얇게 펄럭이며 무심한듯 묶은 끈으로 풍겨지는 멋스러움이 기존의 코트들과 달리 분위기 있어보여서 강력 추천 !! 개인적으로 차콜 컬러나 카멜 컬러의 로브코트가 그렇게 멋져보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editor이미지

맥코트 / 울 맥코트 
_
영국 맥코트 전문 브랜드인 매킨토시코트가 스테디 셀러인 제품이지만 디자인은 여러 브랜드에서도 스테디 셀러로 판매할 만큼 대중적입니다. 울 맥코트 스타일의 코트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구매 위시리스트 1순위의 제품이네요.

editor이미지

후드코트 / 코트 & 후디
_
마지막은 후드코트와 코트와 후드의 믹스매치 스타일입니다. 올해는 로브코트와 같은 핸드메이드 재질로 후드코트들도 많이 보일 예정인데요. 후드 코트 역시 깔끔하게 스타일링 하기에 좋고, 좀 기능성 원단이나 두터운 원단으로 직장생활에 입기에 최적화된 스타일로 많이 보일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드코트를 좋아해서 두제품 정도가 있는데 기존의 더플코트와 다른점은 더 미니멀한 스타일이고 불필요한 부자재들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스트릿 무드가 강한 요즘 트렌드 때문인지 후드와 코트 그리고 스니커즈의 조합도 굉장히 많이 보이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자, 이제 쇼핑할 일만 남았습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으로요!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