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스러운 남자의 컬러, 그레이

1 404 viewed 2017-10-24

 

고급스러운 남자의 컬러, 그레이
 

 

날씨가 쌀쌀해지고 본격적으로 남자의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여름 옷들은 옷장 안으로 넣고 자켓과 수트를 입을 때가 왔네요. 그중 언제나 남자의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수트 그 중에서도 보편적인 네이비 수트가 아닌 고급스러운 컬러인 그레이 수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레이 수트는 보편적인 네이비보다 조금 더 중후하고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한겨울을 제외한 나머지 계절에도 다양한 컬러들의 셔츠나 넥타이로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멋쟁이분들 옷장에는 하나씩 있는 멋진 수트입니다. 때론 남자다움을 표현하기도 하고 때론 고급스러움, 부드러움 등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기도 하죠.  게다가 한국인이 즐겨찾는 블랙이나 화이트, 네이비와의 조합도 매우 뛰어납니다. 매력이 가득한 그레이 수트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합니다.

 

 

 

editor이미지

기본적으로 그레이 수트라고 한다면 울소재를 많이 생각하실텐데, 코튼소재의 그레이수트는 캐주얼한 느낌도 매우 잘 나타내줍니다.

 

editor이미지

다양한 컬러들과의 조합이 좋은 그레이수트.

editor이미지

네이비나 차콜그레이 보다 오히려 더 좋은 컬러베이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화이트셔츠에 타이드업으로 매치한 그레이 수트는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신뢰감도 보여줄 수 있죠.

editor이미지editor이미지

그레이수트를 몸에 딱 맞게 입고 그 위에 멋진 코트를 걸쳤을 때, 그 남자는 고급스럽지만 또 여유로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editor이미지

머리 컬러와 잘 맞는 밝은 톤의 그레이 더블브레스트 수트는 세련된 인상과 고급스러운 느낌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블랙과 그레이 두 컬러의 조합은 나쁜남자가 되기 딱 좋은 조합입니다. 사진 처럼 말이죠.

editor이미지

그레이수트는 정말 멋집니다. 컬러가 그레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죠.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자면 광택있는 그레이 보다는 매트한 그레이 플란넬 원단을 추천드려요. 광택이 없기 때문에 더더욱 고급스럽고 많은 컬러들과 조합이 잘 되기 때문인데요. 남성복의 베스트 컬러이면서도 고급스럽운 멋을 풍길 수 있는 그레이수트. 한번 경험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