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ARCHITAINER
ARCHITAINER

ARCHITAINER 님의 다른 콘텐츠

패딩 스타일

1 527 viewed 2017-12-05

패딩 스타일

 

editor이미지

 

코트도 좋지만 정작 너무 추울땐 역시 패딩 만한 것이 없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혹한으로부터 따뜻하게 몸을 지켜주는 패딩,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현재 전 세계적인 트렌드는 바로 롱패딩인데요. 국내에서도 지금 현재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단연 롱패딩 스타일입니다. 해외 패션에서는 여성분들이 많이 스타일링을 해주시고 계신데 국내에서는 남녀공용으로 커플로도 많이 입기 때문에 트렌드화가 되어 길에서도 심심찮게 보인답니다. 너무 트렌디하다보니 길에서 비슷한 스타일이 너무 많이 보이기도 하는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럴땐 아예 튀는 컬러로 한번 선택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editor이미지

 

 

정장과 캐주얼 모두 소화가능한 하이브리드 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N3B 스타일의 파카들은 캐주얼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정장위에도 무척이나 잘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이런 스타일이 국내에서도 유명해진 적이 있죠. 스테디 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N3B 스타일의 파카들은 겨울 하면 파카 1순위로 추천하고 싶은 친구들 입니다. 심플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질리지도 않고 옷장에 두고두고 입어도 좋습니다.

 

editor이미지

 

그럼 롱패딩 이후에 앞으로의 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선두주자는 또 누가 있을까요? 아마 겨울부터는 숏한 패딩 스타일들이 많이 보일텐데요. 트렌드 세터들은 지금부터 숏패딩과 와이드 팬츠로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는 점.

 

editor이미지

 

개인적으로 간절기에 추천하고 싶은 아우터는 바로 퀼팅 자켓인데요. 요즘 날씨에 레이어드 하면 이것만한게 없답니다. 가볍고 따뜻하며 스타일리시 까지 한 요 요망한 퀼팅자켓은 간절기 최고의 아이템 !! 타탄체크나 블랙와치 체크 등등 다양한 체크 스타일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수 있는 부분이에요.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퀼팅 자켓 역시 추천!

 

 

 

editor이미지

 

무스탕 스타일도 하나의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초니즘을 자극하는 거칠지만 투박한 스타일의 무스탕은 보온성 뿐만 아니라 남자다움을 강조해주는 제품이기에 워커나 부츠 등등과 코디하면 굉장히 멋질거에요. 양털로 두툼하게 만들어진 무스탕은 한겨울에도 따뜻할만큼 어마어마한 보온력을 가지고 있으니 니트에 단품으로도 충분 해요.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