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루이스클럽
루이스클럽

남자들의 놀이터 Men's PLAYGROUND

루이스클럽 님의 다른 콘텐츠

[#해시태그 스타일링] 신년모임

1 1359 viewed 2018-01-10

 

[#해시태그 스타일링] 신년모임



연말 못지않게 1~2월에도 여러 모임이 있죠. 대충 나갈 수 있나요? <루이스클럽>에서 제안하는 스타일입니다. 

editor이미지


#격식있는자리 #소개팅 #레스토랑 
지난 연말 잡아놓은 소개팅, 혹은 격식 있는 장소에서의 모임이라면 멋을 조금 낼 필요가 있습니다. 이날만큼은 롱패딩은 잠시 벗어두세요. 심플한 터틀넥에 포인트가 되는 프린팅 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입는 거예요. 그 위에 무릎 아래까지 오는 블랙 캐시미어, 울 코트를 입는 거죠. 전체적으로 블랙톤이니 액세서리도 깔끔하게 블랙 링으로. 반짝반짝 잘 닦아놓은 첼시 부츠를 신어 남성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미팅, 모임 전날 코트에 퍼퓸 미스트를 살짝 뿌려놓으면 입을 때 기분도 좋고 상대방에게 좋은 향기를 전합니다. 깜빡했다면 롤 온 타입의 향수를 살짝 발라주세요.

editor이미지

#반갑다친구야 #BAR #PUB #썸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지난해 바빠서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분위기 있는 BAR에서 위스키 한 잔 하기로 했거나 혹은 지난번 소개팅에서 만난 느낌이 좋은 썸녀와 PUB에서 맥주 한 잔 즐기기로 했다면 오피스룩과는 다른 스타일로 입고 나가보세요.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기에 라이더 재킷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editor이미지

#업체미팅 #오피스룩 #겨울에도많은결혼식
여기저기 인사 다니며 만나야 될 사람들이 많습니다. 새해니만큼 깔끔한 수트를 챙겨서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너무 정직한 수트 차림보다는 댄디한 스타일로요. 겨울에도 많은 결혼식에 하객룩으로도 좋겠네요. 터틀넥 위에 패딩 베스트를 입거나 재킷 위에 롱 코트를 걸쳐도 멋스럽습니다.

 

1

관련상품

댓글 (0)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