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루이스클럽
루이스클럽

남자들의 놀이터 Men's PLAYGROUND

루이스클럽 님의 다른 콘텐츠

지금 입기 좋은 재킷 5개

0 474 viewed 2018-04-23

 

지금 입기 좋은 재킷 5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아우터 5개를 골라봤습니다. 무릎 아래로 오는 롱 재킷이나 트렌치코트는 이제 좀 무겁게 느껴집니다. 가볍고, 낮에는 손에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좋겠습니다. 덥다 싶으면 벗고 춥다 싶으면 언제든지 걸치면 됩니다. 지금 입기에 좋습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재킷, 이런 MEN에게 추천합니다.

 

 

 

editor이미지
 

 

미팅이 잦은 오피스 맨들에게 추천합니다. 미팅이 잦은 오피스 맨들은 격식 또한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간절기 아우터가 항상 필요합니다. 매료의 울 리넨 싱글 재킷은 영국 Abraham Moon & Sons Wool and Linen 원단의 재킷입니다. 은은한 헤링본 조직이 멋스러운 재킷은 오픈 심 숄더로 제작해 부드러운 어깨선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비슷한 컬러의 팬츠와 매치해 수트처럼, 캐주얼한 팬츠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editor이미지
 

 

기존의 데님 재킷보다 조금 더 가벼운, 데님을 즐기는 남자에게 추천합니다. 바이오 가공 워싱으로 빳빳함을 덜어 탄탄한 데님 원단의 재킷입니다. 입으면 입을수록 자연스럽게 길들어지는 소재로 본래의 투박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editor이미지
 

 

클래식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자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활용도 높은 아우터를 찾고 있는 남자에게도요. 반츠의 필드 재킷은 심플하지만 견장, 단추와 주머니, 소매 등 디테일이 멋스럽습니다허리 내부의 드로스트링이 라인을 잡아주니 다리가 길어 보입니다.

 

 

editor이미지
 

 

셔츠로,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한 재킷입니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자에게 제격이죠.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와 잘 어울립니다.

 

 

editor이미지
 

 

청량한 텍스처의 재킷입니다. 구김이 적고 COOL WOOL 100%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재킷입니다. 3버튼과 볼륨감 있는 아웃포켓이 포인트인 이 재킷은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하지만 여행지에서도 멋을 놓칠 수 없는 남자에게 추천합니다. 블루 컬러의 셔츠나 심플한 티셔츠 위에 걸치기만 해도 멋이 납니다.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