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루이스클럽
루이스클럽

남자들의 놀이터 Men's PLAYGROUND

루이스클럽 님의 다른 콘텐츠

5월 5일, 뭘 선물해야 하죠?

0 528 viewed 2018-04-30

 

5월 5일, 뭘 선물 해야 하죠?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장 먼저 있는 어린이날이 곧 다가옵니다.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제법 자랐지만 아직까지 선물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라고요? LOUIS CLUB에서 몇 개 골라봤습니다. 5 5일 금방 옵니다. 서두르세요!

 

editor이미지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 조카가 있다면 제격이겠네요. 옷 선물은 취향이라고 하지만 아직 취향보다는 예쁜 것이 좋을 나이니깐요. "직접 골랐다"는 말과 함께 전하세요.

editor이미지
 

 

초, 중학생 예쁜 여자 아이에게 좋을 선물입니다. 핑크 컬러의 스웨트 셔츠는 초 여름까지 입기에 좋습니다. 치마에도 바지에도 아주 예쁠 거예요. 입은 걸 직접 보면 더 뿌듯할걸요?

editor이미지

 

5월에 주는 선물이지만 다가오는 겨울에 한번 더 환호할 아이템입니다. 어쩌면 엄마가 더 좋아할 수도 있겠네요. 이번 겨울도 추울 테니 아이가 감기 걸리지 않고 따뜻하게 입길 바라며 주는 겨울 아우터 선물은 어떠세요?

editor이미지

 

아직 어린아이지만 캐리어도 필요합니다. 아이의 짐도 상당하거든요. 엄마, 아빠의 캐리어에 한꺼번에 넣는 것이 아닌 아이의 캐리어에 넣어주는 거예요. 이 캐리어는 공항에서 또 빛을 발합니다. 많이 걷는 걸 싫어하는 아이가 캐리어 위에 타기만 하면 되거든요.

editor이미지

 

유치원에 갓 입학한 조카에게 주는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합니다. 편식하는 아이도, 식탁에 앉아 있기보다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 좋아하는 아이들도 이 식판을 주면 흥미가 생겨 자연스럽게 숟가락을 들 것 같아요.

editor이미지

 

시험 기간에 스트레스를 받는 중학생 자녀나 조카에게 선물해보세요. 영어 공부를 할 때도 음악 감상할 때도 유용합니다. 이왕 쓰는 것 약간의 용돈도 함께 주면 오랜만에 활짝 웃는 아이의 얼굴을 볼 수도 있겠네요.

editor이미지

 

선물만 주는 것보다는 짤막한 메시지를 담은 카드도 함께 전해보세요. '잘 자라줘서 고맙다', '너는 미래의 희망'이다는 약간은 올드 한 것도 좋고 평소 하지 못한 말도 적어보는 거예요. 언제 또 편지, 카드를 써보겠어요. 기념일을 핑계 삼아 마음을 전하는 거죠. 어쩌면 카드를 받은 아이들이 선물만큼이나 더 좋아할 수도 있어요.

editor이미지

 

밖에 나갈 일이 많은 5월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백팩이 필요하죠. 소풍 가방, 현장학습 가방, 학원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감수성이 풍부한 여자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여행 다이어리입니다. 초등학교 때 숙제로만 쓰던 일기가 아닌 특별한 하루를 기록하는 다이어리인 거죠. 여기저기 많은 것을 보고 느낀 다양한 추억을 담기에 좋습니다. 다이어리 중간에는 가까운 곳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만큼의 용돈도 함께요 

 

 

관련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