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놀터 매거진

THE CURATOR
루이스클럽
루이스클럽

어떤 남자들도 즐거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Men's Playground

루이스클럽 님의 다른 콘텐츠

리조트 수트(Resort Suit, Feat. 정해인)

0 371 viewed 2018-07-05

리조트 수트(Resort Suit, Feat. 정해인) 

 

휴가라고 해서 계속 티셔츠, 반바지만 입을 수는 없죠.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 있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 계획이라면, 친구들과 멋지게 차려입고 클럽에서 불타는 금요일을 보낼 생각이 있다면, 호캉스의 마지막 분위기 있는 BAR에서 즐길 예정이라면 아무렇게나 입을 수는 없죠. 이럴 수트를 꺼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휴가까지 와서 클래식한 수트를 입는 너무 딱딱하잖아요. 조금 느슨해져도 좋은 날이니 이런 수트는 어때요? 리조트 수트(Resort Suit)입니다.

editor이미지
 

editor이미지

(왼쪽) 이중 앞 여밈으로 레이어드 효과를 살리고 noirer 브랜드 특유의 테이핑 디테일을 적용한 숄카라 재킷과 원턱 배기 팬츠 스타일입니다. 시원한 블루 컬러의 셔츠나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해서 입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른쪽) 카라를 없앤 미니멀한 재킷입니다. 아웃 웨어 느낌을 살리기 위해버튼과 볼륨감있는 아웃 포켓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카라가 없는 탓일까요? 조금 가볍게 걸칠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재킷과 함께 매치한 팬츠는 noirer 베스트 핏인 '구르카(구르카 팬츠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장식으로 앞을 매게 되어있는 디자인) 배기핏' 적용했고 벨트를 하지 않아도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있는 히든 밴드를 넣어 착용감도 훌륭합니다. 구르카 팬츠는 특유의 실루엣이 특징이죠. 리넨 셔츠나 얇은 니트 소재의 반팔 티셔츠와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있습니다. 리조트 수트에 걸맞게 재킷과 팬츠 모두 구김이 적고 COOL WOOL 소재를 사용해 청량한 텍스처로 시원하게 입을 있습니다.

 

editor이미지
 

 

 

 

관련상품

댓글 (0)